━━━━ ◇ ━━━━
누구나 다 하는 소언

[좋-3b] 노멀온리전◆러브레터 참가 인포 (7/25 갱신)




27일 일요일에 열리는 노멀온리전◆러브레터(배너 링크)에 부스명 [여름형 소금우주]로 참가합니다.
그 나이의 연애라는 주제로 창작 동인활동을 하고 있습니다(mm )
아래는 가져가는 책들 목록입니다.


# 구간: 비오는 수요일엔 빨간 우산을


오리온 신간이었던 소금우주의 열 아홉 연애본입니다.

범죄조직과 자경단체가 존재하는 현대 세계관에서 히어로가 미녀 악당한테 뿅 반하는 이야기입니다.
전연령가 / 13*19 / 무선DP / 62페이지 / 4500원 / 재고가 소량 남아있어 가지고 갑니다:D


# 신간: 뇌우끝, 비 (평크)


  ※ 지난 새벽에 작업하던 분량 일부가 날아간 충격으로... 이번 책은 펑크입니다. (7/24)
  분량은 나와있는 상황인데 다시 작업하기에 시간이 너무 촉박하네요...ㅠㅠ 서둘러 마감해봤자 나무에게만
  미안할 일이 될 것 같아서, 기회가 아쉽지만 다음 행사를 기약하려 합니다. 기다려주신 분들께 죄송합니다.
  원고는 천천히 마무리해, 다음 달 행사인 오리지널 창작 온리전 동창회에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 배포본: 불행에는 아무도 관심이 없죠

책 소개가 표지에 전부 적혀있는 책이 되었네요.
펑크를 반성하는 마음으로 같은 세계관의 다른 커플(남주인공의 형) 이야기를 간단히 묶었습니다.
마찬가지로 마녀가 등장하는 현대 세계관 배경이에요!
사양은 B6 / 소설 / 8페이지! 배포본이니 관심 있으시면 부스 들러서 가져가주세요*'ㅅ'*


# (전날의) 신간: 난기류

(책에는 수정되어 실린 분량입니다. 로쏘, 마르그리드 레어 스토리의 네타가 될 수 있으니 주의해 읽어주세요.)

로쏘 R3 이후 시점의 마르그리드가 룰루랄라 즐겁고 자유분방하게 지내며 로쏘를 괴롭히는 책입니다. 그런 마르그리드를 유심히 지켜보며 의구심을 품는 로쏘... 가 좀 더 많이 나오는 책 같기도 합니다(mm )
원작 기반으로 많은 세계관 날조가 있으며, 이 날조를 기반으로 크레니히의 이름이 슬쩍 언급되고 있습니다.
관련 캐릭터 레어 스토리의 중대 네타가 지나가듯 언급될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사양은 B6 / 소설 / 중철 / 28페이지 / 3000원으로 정해졌습니다.
하루 일찍 열리는 엔지니어 온리전에도 같은 책으로 참가합니다!


# 위탁본: Replica Alice

샘플 및 회지 정보 >> https://t1.daumcdn.net/cfile/tistory/2439A74253C941D322
디라스티트님(@IG_eugene) 위탁으로 세경지유 개인지가 소량 판매됩니다! (수위본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위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