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허구의 애매한 서화

Be my crush'ㅅ'-3



이름 : 고 민(旼)
국적 : 대한민국
성별 : 남자
나이 : 19세

생년월일 : 1월 11일
가족관계 : 2남 1녀 중 장남
혈액형 : RH+OO
별자리 : 염소자리

직업 : 대학생. 정현대학교 자유전공학부 1학년. 진로는 세무/경제 쪽으로 굳혀져있다. 교내 봉사동아리 소속.
낮에는 교내식당, 밤에는 학원, 방학에는 풀 과외, 학원이나 과외 일이 끝난 새벽에는 편의점, 가끔 시간이 나면 공사판에도 출몰하는 등, 몸과 마음을 혹사시키는 갖가지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
정의구현재단 소속 자경단체 네메시스의 리더. 레드. 

거주지역 : 서울 어딘가의 빈민촌. 판자집이나 컨테이너에서 사는 건 아니지만…….

인상착의 : 183.5cm-66kg. 선량하고 앳된 인상의 고수머리 청년. 통뼈에 왕발. 실제 나이보다는 두어 살 많아보인다.
티셔츠에 체크남방, 진즈, 낡아빠진 운동화가 기본아이템. 몇몇 아르바이트 중에는 제복을 입을 때도 있다.

표정 : 눈을 휘거나 치열을 드러내며 해사하게 웃는 일이 잦다. 매사가 취미고 만사가 여행인 것처럼 보인다.
어투 : 우와! 엇! 같은 감탄사의 사용이 잦은 편. 친구와 손님을 가리지 않고 ~어요? ~해요? 체를 쓴다. 별로 존중하는 느낌이 담긴 경어는 아님. 몇몇 상대에 따라서는 비어가 섞이기도 한다. 유일하게 어머니(49세)에게만 깍듯하게 반말.

주요경력 : 여러 방송사가 운영하는 상식퀴즈 프로그램들에는 대개 한 번씩 나가서 상금을 거머쥔 퀴즈 히어로.
고등학교 졸업 후 면접전형으로 정현대학교 입학, 현재는 자유전공학부 1학년 재학 중. 4년 장학생.
아르바이트 경력은 5년 쯤이지만, 가끔 세계평화에 위기가 찾아왔을 때는 무슨 아르바이트 중에도 잠시 화장실에 간다.

성격 : 슈퍼맨 타입. 학업, 아르바이트, 교우생활, 동아리 활동 등 모든 분야에 최선을 다한다. 모든 엄마들이 꿈꾸는, 착하고 공부도 잘 하고 돈까지 벌어오는 효자. 여동생(아현, 14세)과 남동생(시현, 12세)에게는 어린 아빠같은 존재.
가난하지만 인색하지는 않다. 굉장한 낙천주의자. 바쁘게 살지만 늘 빈둥대는 것처럼 지낸다. 주인공 보정 급으로 운이 따라주는 편. 농담삼아 말하는 장래희망은 억만장자, 생일마다 비는 소원은 세계평화와 정의실현으로 정해져 있다.

좋아하는 : 월급날, 가족, 애인, 스파이더맨, 산타클로스
싫어하는 : 악당, 거지, 불량배, 사채업자

성향 : 품절
이미지컬러 : 레드^0^

특기사항 : 부잣집 아들도 아니었건만, 아버지는 중학교 때 사채 보증을 잘못 선 이후 종적을 감췄다. 복지재단(정의구현재단)의 성적우수장학생으로 선발되어 계속 수혜를 받고 있지만, 물밑에 쌓인 빚이 많아서 아무리 열심히 일해도 돈이 없다. 덕분에 금전적 문제에는 민감한 편이고, 상금이 있는 이벤트에는 장르를 가리지 않고 의욕적이다. 의욕의 성과도 높은 편.

소지아이템 : 지갑, 핸드폰, 손목시계. 잡동사니가 들어있는 크로스백.
한마디 : "고민거리야 많지만, 살다 보면 좋은 날도 오겠죠. 하하하."



ㅋ...ㅋㅋ....이것도 일이구먼ㅋ 이거 쓰는데 한나절!ㅋㅋㅋ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