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누구나 다 하는 소언

노멀덕은 답이 ㅇ벗죠




1. 팝체인
주기율×배지민. 팝체인의 최애 노멀이 귤밀이라고 당당히 밝힐 수 있게 되어서 참 행복한 것 같음.
우 상×소 빈. 트윈홈의 메인 테마. 좀 오글토글한 설정이지만 상빈은 좋아해요 누난 너무 예뻐.
신하루×윤나리. 할날이 참 귀엽지 할날. 나도 참 좋아해. 하루는 존나ㅅ...소중하니까..
이지후×백하늬. 사이좋게 남캐 둘 여캐 둘 굴리네. 쥬하는 퍼석퍼석해서 원고도 퍼석퍼석하지만 그 점도 괜찮음ㅋㅋ
그 외에 진진이나 연우연의 노멀 패러렐도 있고 라밀 한밀 정밀 연밀 등등 흘러지나가는 것들도 있지만 걍 그런 게 있었다고 기록해두는 걸로 끝내겠음.. 진진 패러렐은 패러렐만 한 다스 나오는 것 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단야
이한음×기영묘. 그래도 사귀고 결혼까지 했네연 한묘. 어사대의 상큼한 부부.
유금사현×도운가란. 응?ㅋ 사란은 이미 진리 아닌가?22222
그 외에... 안 굴리지만 현왕왕후 현왕연하 좋아함.

3. 세나클 오틀로즈 아카데미
현 명×시라연. 명시라 좋아해연. 나만 좋아하지만 그래도 좋아함.
현 명×윤희소. 그래도 공식은 이 쪽이지. 명소는 이미 진리 아닌가?333333
현의겸×이희예. 내 안의 작은 진리 의겸희예. 오오 의겸희예.

4. 역전재판 시리즈
카미노기 소류×아야사토 치히로. 이럴수가 왜 풀네임으로 쓰기 시작한거지... 카미치히는 이미 진리 아닌가?44444
가류 키리히토×미야나기 치나미. 이미 내 안의 오피셜이 되어버린 것 같지만 진리라고 우기진 않겠어요.
가류 쿄우야×호우즈키 아카네. 쿄아카가 참 귀엽지 쿄아카. 나도 참 좋아해.22222
자이몬 나오토×호우즈키 토모에. 나오토모가 아니고서야 소역은 말이 안 됨.ㅇㅇ
미츠루기 레이지×카루마 메이. 하도 진리라 쓰는 걸 잊어버렸네. 미츠메이는 이미 진리 아닌가요?555555
그 외에는 로우시나 좋아함. 근데 시이나 본명을 아무도 모르는 관계로 그냥 적고.. 네. 제 최애캐는 찰리선배에연.

5. 검은방 시리즈
강수혁×양수연. 강양은 진ㅋ리ㅋ 아닌가?ㅋㅋㅋㅋ 존ㄴㄴ나 좋아하는듯 2차 노멀 최애. ... ....
허강민×장혜진. 준용혜진 많이 밀던데 강민혜진 좋아함. 그냥 혜진이가 발닦개인 것 같은 느낌이지만...
그리고 주인공 태현이.... 넌 그냥 승아랑 우쭈쭈하고 사세요.

6. 해리포터 시리즈
제임스 포터×릴리 에반스 포터. 네 제가 바로 그 더럽다는 제릴 빠입니다.
그 외에 해리초 론헤르 등을 좋아했으나 제릴만큼은 아니었으므로 스킵하자...

7. 육성일기
아마모리 쇼우×츠키보시 사요. 근래의 마이붐이라 새삼 기록해봄.. ...ㅠㅠㅠㅠ...........S2 결혼해라ㅠㅠㅠㅠ!

8. 기타 1차.
KJ, AC, 의현이이, 클라한나. 어라 생각나는 게 생각보다 별로 없네. 기타 1차가 없어서기도 하지만... 그러고보니 코아는 나왔으니 명시라 의겸희예는 이리로 내려와야하는 것 같기도 하지만 귀찮으니 그냥 내버려두자. 그러고보니 이 카테고리에 적합한 노멀이 있었지 민란. 민란 좋아해요. 그리고...공지렌쟈도 여기로 들어와야하나? 들어와도 되면 그린옐로.

9. 기타 2차 2D.
호텔룸215의 카일-레이첼, 하울성의 하울-소피, 반제의 아라곤-아르웬, 마리미떼의 카시와기-사치코, 페이트의 궁늠 사늠 궁검 금검... 지금 생각하니 궁앵도 괜찮은 것 같음. 최애는 궁늠. 근데 아직도 커플링 이름이 왜 저런지는 잘 모르겠음. 은혼의 긴타에, 블리치의 이치루키...망했다는 소식은 들었습니다 하지만 좋아합니다, 그리고 원피스의 조로빈 크로빈, 천금의 루시알렉, 하가렌의 로이아이, 샤먼킹의 요우안, 명코의 신란, 아이위시의 K진, 나나.... 하치 관련해선 망했다는 소식밖에 들리지 않으므로 버리고...... 렌나나 아직 안 망했어? 망했든 말든 최애는 렌나나. 연옥님의 강인진수 정수동현, 악사당연의 도식핑크, 악연 남녀, 정글고 명왕성-무표정소녀, 세브리깡의 이글노아, 펫다이어리의 율마리.

10. 기타 2차 2.5D.
하우스의 하우스/캐머론, 하우스/커디, NCIS의 깁스/젠, 콜드케이스의 카이트/러쉬, 덱스터의 덱스터/리타... 네 싸ㅋ그ㅋ리ㅋ 죄ㅋ다ㅋ 망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하지만 좋아합니다. .... 시발ㅋㅋㅋㅋ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애 커플링이자 유일하게 미드 노멀 핥으면서 안 망한 건 그레이 아나토미의 델멜인 것 같습니다 델멜 사랑해요 델멜 소중해요 델멜....!! 델멜! CSI NY의 댄린지도 좋아하고 멘탈리스트의 제인/리스본, 본즈의 부스/본즈도 좋아함. ㅋ...ㅋㅋ........ 이미 한국 드라마는 안 본지 너무 오래된듯... .......


아 그냥 공부나 하자.. ..ㅋ....
원래 육성일기 저 한 줄 쓰려고 이 포스팅을 시작했는데 9~10에서 기억을 더듬느라 내 혼이 소모된듯 아..
위의 커플이나 작품..()... 관련 토크가 하고 싶은 분들은 연락주셔도 신날듯요.>//<

COMMENT